생활정보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과 영업시간 안내 (2023 크리스마스 연휴)

2023년 12월에는 대형마트 이마트, 노브랜드, 트레이더스의 전국 매장별 휴무일이 다양하게 정해져 있습니다. 대형마트들은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월 2・4주 일요일을 의무적으로 휴무해야 하지만, 지역별 특성에 따라 휴무일을 2・4주 월요일, 수요일, 또는 토요일로 조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는 각 지역별 이마트 그룹 관련 매장의 휴무일을 표로 정리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창고형 매장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풍부한 상품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이용하실 때, 특히 연휴 기간의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3 크리스마스 연휴를 중심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연휴 휴무일

  • 12월 10일 (토요일)
  •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토요일)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부분의 매장에서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날은 매장 이용을 계획 중이시라면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외적인 매장

그러나 몇몇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은 12월 24일 휴무가 예외적으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하실 매장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연휴 당일 영업여부

  •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일요일)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은 대부분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도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다만, 몇몇 예외적인 매장에서는 영업을 진행할 수 있으니, 주변 매장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2월 25일 휴무 매장

충주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구 전지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평소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그러나 연휴 기간에는 영업시간이 조금 더 연장될 수 있으니, 이를 고려하여 방문하시길 권장합니다.

연휴 영업시간 연장 매장

  • 일부 매장에서는 연휴 기간에 오후 10시 30분 또는 오후 11시까지 연장운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은 매장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 전에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연휴 기간에 이용하실 때는 사전에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확인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2023 크리스마스 연휴에 대한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휴무일과 영업시간 정보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이를 참고하여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