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터치감의 에이서 스위프트3

BACKLIGHTING 및 WINDOWS HELLO는 저렴한 가격의 랩톱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합니다.

제조업체들이 값 비싼 노트북의 비용을 줄이는 영역 중 하나는 키보드와 터치 패드입니다.

상당히 많은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부드러운 키보드와 반응이없는 터치 패드를받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부드러운터치감의 에이서 스위프트3

우리는 Asus와 Acer가 각각의 입력 메커니즘을 순서대로 수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기쁜 마음으로보고합니다.

Acer Swift 3의 키보드는 단단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며, 키는 두 가지 밝기 레벨과 불행히도 불균등 한 조명으로 백라이트됩니다.

확장 터치 패드는 Microsoft의 Precision Touchpad 프로토콜을 지원하므로 Windows 10 제스처 전체에서 문제없이 작동합니다.

Windows Hello 지원은 터치 패드의 오른쪽에있는 지문 인식기로 제공됩니다.

Asus ZenBook UX330UA의 키보드는 좋은 간격, 편안한 손목 받침대, 그리고 1.5mm의 중요한 여행과 함께 편안하고 편안합니다.

ZenBook의 백라이트는 3 가지 밝기 레벨을 제공하지만 모든 조명이 너무 어둡거나 조명이 고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터치 패드는 Microsoft Precision Touchpad 제스처 지원 기능을 제공하며 크기가 적당하지만 표면이 너무 매끄러 워 편안함을 발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Windows Hello 지문 스캐너가 환영 받았지만 터치 패드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배치하여 산만 해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터치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전체 스 와이프 영역에서 벗어납니다.

Acer Swift 3는 타이핑과 몸짓에 가장 유쾌한 느낌 이었지만 지문 인식 스캐너의 위치를 ​​선호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마진의 가장 좁은 범위에서 승리를 얻었습니다.

수상자 : Acer Swift 3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